> 공지사항

공지사항

[비타민CRM] 비타민CRM 2023-05-10 업데이트 알림
비타민CRM Ver 5.2.1.12 업데이트 알림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거나, 업데이트시 오류 발생 또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계속 반복되면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기존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비타민CRM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으로 재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

1. 매장 관리 기능 개선
- 하나의 매장만 등록 가능했으나, 매장 정보를 여러개 등록하여 매장별로 예약 등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후 판매, 상담 등에서도 매장별 관리가 가능하도록 확대될 예정입니다.)

2. 빠른 등록 버튼 추가
- 좌측 메뉴 최상단에 빠른 등록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은 사용자별로 작동을 정의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경우 숨김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예약 관리 개선
- 예약 정보 확인 창에서 해당 예약건의 변경 이력을 작업 내역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약 자동 알림 항목 추가 (당일 오전 8시 발송)
- 예약 알림에서 이름 미표시 오류 수정

4. 상담 관리 개선
- 상담 항목 보기 탭이 새로 추가되어 상담 내역별로 작성된 항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5. 판매 키오스크
- POS 처럼 판매 등록시 손님이 보는 용도의 키오스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메뉴 > 도구 > [키오스크 판매 정보])

6. 기타 수정 사항
- 일정 등의 기본 작성 양식 지정 기능 추가
- 일괄 수정 오류 수정

7. 기타 내부 오류 수정 및 성능 개선을 위한 수정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