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RM]

비타민CRM 접속 장애 및 차기 버전 안내

안녕하세요. 시소이드입니다.

비타민CRM을 애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두가지 안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접속 장애 안내

지난 15일 오후 4시터 오후 4시 30분까지 약 30분간 서버 접속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발생 원인은 비타민CRM 차기 버전 작업 중 서버 과부하로 인하여 발생하였습니다.

현재는 모두 복구된 상황이며, 입력된 데이터의 유실 등은 문제는 없습니다.

앞으로 개발 업무에 있어 더욱 신중하게 할 수 있도록 하여 위와 같은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2) 차기 버전 안내

비타민CRM은 매월 1~2회 정기 업데이트를 하다, 최근 업데이트가 없었는데요.

이는 그동안 요청이 있었는 기능들의 대량 수정으로 늦어졌습니다.

비타민CRM 차기 버전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일부 기능의 보완 및 수정 작업 중에 있습니다.

주요 개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체적인 디자인 개선
2. 재고 관리 기능
3. 외부 페이지 예약 연동
4. 외부 페이지 상담 연동 (예정)
5. 부계정의 자신의 회원만 조회
6. 출입시 음성 메시지 출력
7. 여러 PC에서 발신번호표시
8.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연동
9. 그밖의 인터페이스 개선


빠른 시일에 새로운 비타민CRM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